안녕하세요.
오늘은 샥즈 제품 고장 발생시 조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.
아래 내용은 국내 정식 구입품에 대한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.
국내 정식 구매한 제품은 2년 무상 A/S기간에 문제 발생시 수리가 아닌 교환을 해줍니다.
수리보다 신품 교환이 조금 더 좋죠???ㅎㅎ
단, 비공식 경로로 구매한 경우, 한국에서 A/S를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해외 직구를 통한 A/S 절차를 따르거나, 한국 내 사설 수리업체를 이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.
한국에서 샥즈 오픈핏(Shokz OpenFit) 제품의 A/S(애프터서비스)를 받으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.
1. 구입처 확인(이미 정품인증을 했으면 따로 하실 필요 없습니다.)
정품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입처 확인 이 필수 입니다.
-> 어디서 구매했고 언제쯤 구매했는지를 기입하셔야 합니다.
공식 수입처나 판매점에서 구입한 제품만 A/S를 받을 수 있습니다.
2.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문의
- Shokz(구 AfterShokz)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A/S 관련 정보를 확인하거나,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.
- Shokz 공식 홈페이지: Shokz Korea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- 고객센터 전화번호: 10시부터 17시까지 고객센터로 전화가 가능하며,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문의하기를 남기면 A/S 신청 방법을 안내해 줍니다.
3. A/S 신청 방법
- 제품의 문제점을 파악한 후,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A/S 신청 방법을 안내받습니다.
- 일반적으로 A/S 신청서 작성, 구매 영수증 또는 보증서 첨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ex)
- ㈜앞썬아이앤씨의 정식 수입제품을 구입하시고, 정품 인증을 해주신 분에 한하여 A/S가 가능합니다.
- 해외구매대행, 해외직구, 병행수입 제품에 대해서는 A/S를 보증해드리지 않습니다.
- 정품 인증을 안 해주셨을 경우 구매내역, 영수증, 시리얼 카드와 같은 증빙 자료를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.
- 무상 A/S 기간(구매일로부터 2년)의 종료, 외관 파손, 침수 등 소비자 과실의 경우 유상 교체(수리불가)만 가능합니다
**택배 발송 시 제품과 함께 아래의 메모를 반드시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**
**메모가 없을 경우, 송장의 안심번호 처리 때문에 AS 처리 기간이 상당히 지연될 수 있습니다.**
**제품 박스(케이스)와 함께 보내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**
4. 제품 발송
- 고객센터에서 안내한 주소로 제품을 발송합니다.
- 발송 전에 제품 상태를 사진으로 기록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.
제품 발송 전 간단하게 6가지 항목을 작성해주셔서 같이 보내주셔야 됩니다.
1. 사용자 성함 :
2. 구매날짜(또는 AS교환 날짜) / 구매처:
3. 휴대폰번호 :
4. 택배수령할 주소 :
5. 정품등록여부 (또는 시리얼넘버) :
6. 이상증상 :
5. A/S 처리
- 제품이 수리 센터에 도착하면, 수리 및 교환 여부에 대해 안내를 받습니다. 무상 또는 유상 수리 여부도 이 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6. 수리 완료 및 제품 반환
- A/S가 완료되면, 수리된 제품이 다시 발송됩니다. 수리 기간은 보통 1~2주 정도 소요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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